【PUN
기초편】
Photon
Cloud의 로비/룸 시스템과 RPC 활용법 편
2018년의 마지막인 이번 워크샵에서는
전반적인 Photon엔진의 설명과 더불어 로비/룸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,
RPC 활용법을 익혀보는
시간을 준비했습니다.
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위한 기본 기능과 RPC를 이용한
게임내의 동기화에 대해 실습을 통해 배워보세요!
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.
(네트워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)
전 세계 30만이상의 타이틀에 적용되고 있는 게임
서버 엔진 「Photon」 을 사용하면 게임 서버 개발을 하지 않고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을 손쉽게 구현할 수
있습니다.
시작하세요!
날짜 : 2018년 12월 8일(토)
시간 : 15시 30분 ~ 17시 30분
준비물 : 노트북 PC (Windows /
Mac)
※사전에 Unity인스톨을
부탁드립니다.
명함 (명함 가지고 계신 분은 1장 준비해주세요.)
위치 : 강남 'ENI 강남 2호점' (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9 영우빌딩 4층)
주최 : Photon 운영국
후원 : Ncloud24
일정 :
15:30 ~ 16:20 포톤엔진 소개
16:20 ~ 16:30 Break Time (휴식)
16:30 ~ 17:30 PUN(Photon Unity Networking) 실습
참가조건 : Unity의 기본 사용이 가능하신
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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