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【PUN 심화편】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을 위한 매치메이킹 + RPC + 이벤트 활용하기
작성자 | admin 작성일 | 2019-06-26 조회수 | 383


【PUN 심화편】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을 위한 매치메이킹 + RPC + 이벤트 활용하기



이번 세미나는 PUN(photon Unity Networking)의 "매치메이킹, RPC, 이벤트 송신 등 API를 황용하는 방법"을 테마로 진행됩니다.
멀티플레이어 게임에 꼭 필요한 원하는 매칭 방법, 동기화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해 배워보세요.
PUN을 100배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서버 지식이없어도! 서버 개발자가 없어도!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만들 수 있습니다.
전 세계 30만이상의 타이틀에 적용되고 있는 게임 서버 엔진 「Photon」의 무료 플랜으로 시작하세요!


날짜 : 2019년 7월 27일 (토)

시간 : 15시 30분 ~ 17시 30분

준비물 : 게임 만들려는 의지, 노트북, 명함


위치 :[홍대] 나의 봄날 (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01 5층)

주최 : Photon 운영국


후원 : Ncloud24(엔클라우드24)


일정 :


15:30~16:00 | Photon 엔진 소개
16:00~16:10 | 휴식
16:10~17:30 | PUN 실습

참가조건 : Unity 기본 사용이 가능하신 분, photon에 관심이 있으신 분


세미나 신청하기 >